어떤 회사인가
  코웰메디(주)는 21세기 중점 사업으로 부각되고 있는 기술집약형 고부가가치 산업 중 하나인 바이오텍 분야의 치과용 임플란트 및 시술기구, 의료용 소모품을 제조하는 회사다. 현재 치과용 임플란트는 물론 rhBMP-2(뼈생성 성장인자 단백질 물질)을 이용한 제품을 개발하여 바이오 생명공학을 치과 임플란트에 접목함으로써 의료 전 분야에서 주목받는 기업이 됐다.

복지혜택은 기본, 열린 대화의 장
  코웰메디(주)는 치과 임플란트 관련 여러 제품들을 국내 기술로 개발하고 이를 통한 제품 제조 및 기술 분야에서 우위를 확보했다. 직원들의 역량을 제대로 발휘시키기 위해 경조사비, 경조휴가지원, 주5일근무, 인센티브 적용 등 기본적인 복지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경영진과 직원들 간의 대화의 장이 항상 열려 있어 사원들과의 화합과 단결이 회사를 움직이는 큰 버팀목이다.

추구하는 인재상
  코웰메디(주)는 가족처럼 함께 일할 수 있으며 임플란트의 미래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인재를 원한다. 부서와 업무에 따라 각각 요구되는 기술은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사명감과 프로의식을 가진 지원자를 우선적으로 선발한다.

관계자의 한마디
  코웰메디(주) 홍보팀 관계자는 “부산의 최고 대학이라고 할 수 있는 부산대학교 학생들이 자부심을 갖고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길 바란다”며 “나아가 대한민국 바이오 산업 혁명을 주도할 수 있는 리더가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채널PNU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