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회사인가
  그린조이는 골프웨어 기업으로 1976년에 설립돼 35년간 쌓인 기술력과 더불어 기존의 타사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패턴 개발, 고급 소재, 디자인 등으로 인정받고 있다. 중소 기업청에서 기술 혁신형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았고, 지난해에는 대한민국 기술혁신 경영 대상을 수상해 업계 1위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기업이다.

추구하는 인재상
  그린조이는 의류업계 기업이라 어느 회사보다도 새로운 생각을 가진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원한다. 또한 사원을 선발할 때에는 성실함과 책임감을 높이 사고 있으며 주체적이고 자발적인 이들을 선호하고 있다. 신입사원은 열정과 책임감, 창의력을 겸비한 이들로 서류심사, 면접전형을 거쳐 선발된다.

지속적인 교육과 복지혜택이 다양
  교육시스템이 마련돼있어 전 직원에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직무 숙련도를 높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키워주고 있다. 더불어 사원들에게는 90일간의 출산휴가와 최대 1년까지 가능한 육아휴직 등의 각종 복리후생의 혜택이 제공된다.

관계자의 한마디
  그린조이 홍보실 관계자는 “처음 사회에 적응해야 하는 시점에서 신입사원들이 겪는 어려움 중 하나는 사회에 갖고 있는 이상과 현실의 괴리로 쉽게 적응하지 못하는 점이다”라며 “사회의 현실에 대해 직시하고 빠른 적응력으로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학생들과 그린조이가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채널PNU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