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록코리아(주)

어떤 회사인가
  하이록코리아(주)는 1977년 설립됐으며 계장용 피팅 및 밸브, 모듈시스템을 제조한다. 현재 조선·해양, 석유화학, 반도체 등 육·해상 모든 산업 분야에 적용되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Fluid&Control(유체 제어) 산업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으로 성장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각지의 배관 및 계측제어 분야에 배관 시스템을 공급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지난해 부산시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환경과 안전, 그리고 건강이 최우선
  하이록코리아(주)에서는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에너지 사용을 절감하고 환경 친화적 공정을 통해 지구환경 보존에 기여하고자 한다. 이러한 노력으로 지난 2009년에는 ‘한국수력원자력 녹색 에너지 대상’을 수상하는 큰 성과를 얻었다.

추구하는 인재상
  하이록코리아(주)는 무한 글로벌 경쟁 시장에서 미래로 나아가는 진취적 기상과 개척정신으로 세계로 나아갈 인재를 원한다. 이에 서류전형과 인성, 자기표현능력, 직무능력을 파악하는 면접전형을 통해 ‘열정’과 ‘도전정신’을 겸비한 능력을 지닌 지원자를 우선적으로 선발한다.

관계자의 한마디
  하이록코리아(주) 경영기획실 관계자는 “유체 제어 시스템 산업에서 세계일류로 발전하기 위해 유능하고 참신한 인재를 발굴하려 한다”며 “미래의 1등 기업과 함께 성장하고 싶은 많은 분들의 도전을 기다리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채널PNU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